• 홈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장바구니
  • 마이페이지
  • 주문조회
  • 배송조회
  • 즐겨찾기
  • 바로가기 아이콘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▶필독◀ 불량관련 자주하는 질문
작성자 제이스슈즈
  • 작성일 2016-08-01 13:01: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01
  • 평점 0점



안녕하세요~ 제이스슈즈입니다 :D
 
불량 기준에 대해서 미리 공지해드리니 이점 숙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공지글을 읽지 않으시고 문제가 발생되는 교환 및 반품 건에 대해서는 제이스슈즈에서 책임져드리지 않으니

사장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^^

불량의 경우 관련 사진을 첨부해서 좌측 커뮤니티 "QnA"게시판에 꼭!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※ 교환 및 불량 / 오배송 상품 접수 시 상품 수령확인 후 다시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.


번거로움이 있으시더라도 다시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을 보내실 때 게시판 작성을 꼭 부탁드립니다. 미작성시 도착 후 반품 건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불량 / 오배송 상품은 실외 착화 시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

이는 새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☆ 불량기준 ☆


제품이 불량인 경우


- 제품의 손상이 확연히 티가 나서 신을 수 없을 때 ( 외피의 까짐 및 벗겨짐 또는 오염 )

- 착화 상품 배송 시 ( 바닥창의 착화 흔적 )

- 구두굽의 휘어지거나 벌어짐


제품이 불량이 아닌 경우


- 외피 및 구두의 본드 자국, 티가 나지 않을 정도의 오염

- 에나멜 소재의 가는 흠집 ( 소재 특성상 가는 흠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 )

- 신발 안쪽의 깔창이 비뚫게 붙여진 경우 ( 수작업이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 접착력이 있어 다시 떼었다가 붙이면 됩니다. )

- 운동화 바닥창의 약간의 때 ( 착화인 경우 불량이지만 작업 시 생기는 때는 불량이 아닙니다. )

- 박스 포장으로 인한 약간의 외피 구겨짐

- 마감 부분 2중 박음질 ( 값비싼 수제화처럼 한 땀 한 땀 바늘로 궤는 것이 아니라 재봉틀로 작업하기 때문입니다. )

- 박음질 선이 약간 비뚫은 경우( 사람이 하는 수작업이기 때문에 다 똑같지 않습니다. )

- 고객님의 발 생김새와 발 길이에 따라, 착화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가끔 업체 손님들의 주관적인 불량 사유가 있습니다.

기성화의 특성상 백화점 퀄리티가 나오지 않습니다.

이러한 부분은 고객님의 반품 택배비를 안 내시려는 것으로 간주하여, 변심 반품으로 처리하겠습니다.



☆ 불량으로 인한 게시판 접수방법 ☆


- 주문번호 : ex) 20160728-0000001

- 주문자성함 : ex) 김명식

- 해당상품번호 : ex) J001

- 신청사유 : ( 반품 or 교환 ) ex) 굽의 벌어짐으로 반품신청 / 235 에서 240 으로 교환신청

- 반품택배신청유무 : ( 반품택배신청 or 자체발송 )

- 택배비동봉유무 : ex) 미동봉 / 6000원 동봉 예정 ( 기본 배송비는 3000원 왕복 택배비는 6000원입니다. )

- 기타전달사항 : 


 * 불량인경우 해당사진첨부


위 내용을 QnA 게시판에 기재해 주시면 확인 후 불량 판정시 제이스슈즈에서 왕복 택배비 부담.

단,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 사이즈나 색상을 바꾸는 경우 1번의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.


ex) 외피의 벗겨짐이 있는데 다시 보내주실 때에는 사이즈를 250에서 245로 바꿔서 보내주세요. ( 제이스슈즈 3,000원 부담 & 손님 3,000원 부담 )


※ 교환 신청시 왕복 택배비 6000원을 봉동 하지 않으시거나 따로 입금되지 않으시면 발송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 :D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